본문 바로가기

구경거리와 먹거리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아귀찜의새로운변신 곱창 튀김 아귀찜 맛집 성수AGU 위치

728x90
반응형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아귀찜의 새로운 변신! 곱창튀김 아귀찜

 

 



서울 성동구 상원길에 위치한 성수AGU는 아귀찜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이는 맛집이에요. 
이곳은 아귀찜에 튀김 곱창을 올려서 색다른 맛을 자랑하는데, 최근 방송에 소개된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하는 게 좋겠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며, 3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된답니다.

성수AGU의 대표 메뉴는 바로 아귀찜이에요. 
가격은 1인분에 18,000원으로, 아귀찜의 기본적인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곱창튀김이 올라간 이색 아귀찜에 술이 술술 들어갔다"는 후기가 많았고, "튀김 곱창이 바삭하고 고소해서 아귀찜과의 조화가 정말 좋았다"는 리뷰도 자주 보였어요. 
아귀찜의 매콤한 양념과 튀김의 바삭함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답니다. 
"아귀찜이 어른들만의 음식이라는 인식을 깨고 싶다"는 주인장의 의도가 느껴지는 메뉴 구성이에요.

매장은 레트로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젊은 감성을 잘 담아내면서도 아귀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죠. 
"식당 내부가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았다"는 후기도 많았고, 친구들과 함께 오기에도 딱 좋은 곳이에요. 
테이블은 약 20개 정도 마련되어 있어서 단체 손님도 수용할 수 있어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는 후기도 자주 보였어요.

위치는 성수동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다양한 카페와 맛집이 많아서 식사 후에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해요. 
"주차는 조금 어려운 편이지만,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좋았다"는 후기도 있었어요. 
성수동은 요즘 핫한 지역이라, 식사 후에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직원들은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직원분들이 메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는 리뷰도 많았고,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빠르답니다. 
"주문한 음식이 빨리 나와서 기다리는 시간이 짧았다"는 후기도 자주 보였어요.

성수AGU에서 아귀찜을 즐기면, 매콤한 양념과 바삭한 튀김의 조화로 정말 행복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특히, 친구나 가족과 함께 가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아귀찜의 새로운 변신을 경험해보세요!


 

※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

 

성수AGU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길 48-1

전화 / 0507-1474-5667

* 영업시간

월~금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토~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