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거리와 먹거리

생생정보 대결 맛 대 맛 메기매운탕 메기구이 맛집 메기일번지 위치

728x90
반응형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메기일번지는 메기 매운탕과 메기 구이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주소는 멱절길 22이며, 전화번호는 031-918-3838입니다. 최근 방송에 소개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은, 특히 추운 날씨에 따뜻한 매운탕이 생각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이에요. "메기 매운탕이 얼큰하고 깊은 맛이 나서 정말 좋았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메기일번지의 메뉴는 주로 메기 매운탕과 메기 구이에 집중되어 있어요. 매운탕은 얼큰한 국물에 신선한 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고, 구이는 바삭하게 구워져 나와서 식감이 정말 좋아요. "메기 구이가 바삭하고 고소해서 계속 손이 간다"는 리뷰도 있었고, 매운탕은 얼큰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서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된다는 후기도 많았어요. 가격대는 매운탕이 대자 기준으로 약 25,000원, 구이는 30,000원 정도로, 푸짐한 양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아요.

매장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편안해서 가족과 함께 오기 좋았다"는 후기도 자주 보였어요. 특히,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는 것이 좋답니다. "주말에 갔더니 대기 시간이 길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길 잘했다"는 후기도 있었어요.

메기일번지는 위치도 좋고, 주변에 주차 공간도 넉넉해요. "주차가 편리해서 차를 가지고 가기 좋았다"는 후기도 많았고, 근처에 산책할 수 있는 공원도 있어 식사 후에 여유롭게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식사 후에 공원에서 산책하니 기분이 좋았다"는 후기도 있었어요.

이곳의 직원들은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는 리뷰도 자주 보였고,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빠르답니다. "음식이 빨리 나와서 기다리는 시간이 짧았다"는 후기도 많았어요.

메기일번지에서 메기 매운탕과 구이를 즐기면, 따뜻한 국물과 바삭한 구이의 조화로 정말 행복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특히,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가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메기일번지, #고양시맛집, #메기매운탕, #메기구이, #가성비좋은식당, #가족식사, #친절한서비스, #주차편리, #겨울맛집, #얼큰한국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