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 (제품 소개)

엑스코아 주간 베스트 추천 아이템 접이식 미니 테이블

728x90
반응형

오늘의 엑스코아 주간 베스트 추천 아이템 중 하나인 접이식 미니 테이블입니다.

 

현재 판매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3위에 올라와 있네요.

판매 초기라 후기가 아직 많지는 않지만 사용자 평점이 5점으로 만점입니다.ㅎㅎ

접이식 테이블이라 사용법도 접었다 펴면 되니 간단합니다

기능도 태블릿을 끼울수 있는 슬롯과 서랍, 손목 보호대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쓸만한 책상입니다.

게다가 40킬로그램의 하중까지 견딘다고 하니 아주 튼튼한 제품이네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나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excoa/products/6990723923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접이식 좌식 책상입니다. : 엑스코아 쇼핑몰 코아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접이식 좌식 책상입니다. 노트북 책상, 밥상, 공부상, 간식 테이블, 베드트레이 등 다양하게 활용하세요!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