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경거리와 먹거리

참치 무한리필 청어람 평촌역 근처 데이트 맛집

728x90
반응형

참치 무한리필 전문점 청어람 입니다.

 

참치 청어람 참치회

 

 

평촌역 근처 데이트 맛집 

 

친구가 평촌역 참치 청어람에 예약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일단 룸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2개 정도 있었고 실내가 넓지는 않았어요

 

 

 

매일 사용하는 이어폰 클리너 청소키트로 안전하게 깨끗하게 관리하세요! : 만물상점 스마트점

매일 사용하는 이어폰 클리너 청소키트로 안전하게 깨끗하게 관리하세요!

smartstore.naver.com

 

 

 

 



우선 (특)스페셜 메뉴를 주문 했는데 기본 세팅을 해주셨고 특제 소스가 있다고 안내 해주셨어요

 

참치 청어람 참치회
청어람참치 기본



초생강과 단무지를 갈아서 만든 소스라는데 참치랑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메인 메뉴 참치가 나왔는데 부위별로 깔끔하게 세팅을 해주셨네요

 

청어람 참치 꽃장식



맛있어서 리필도 해서 더 먹었고 느끼할쯤엔 매운탕도 나오고 새우튀김에 택1 멍게 비빔밥과 마끼까지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 했네요

 

청어람 참치 무한리필

 

청어람 참치 마끼와 성게 비빔밥
청어람 참치 바지락 국물
청어람 참치 가재미
청어람 참치 계란찜
청어람 참치 초밥



여기 여자 사장님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또 와야겠어요

 

 

 

 

매일 사용하는 이어폰 클리너 청소키트로 안전하게 깨끗하게 관리하세요! : 만물상점 스마트점

매일 사용하는 이어폰 클리너 청소키트로 안전하게 깨끗하게 관리하세요!

smartstore.naver.com

 

 

 

직접 회뜨시는 모습을 촬영해봤습니다.

 






청어람 참치 사장님 회뜨는 모습

 

청어람 참치 회썰기

 

청어람 참치 회

 

 

이렇게 잘 썰어주신 참치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청어람 참치 먹기전
청어람 참치 먹는 법

 

 
728x90
반응형